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BBQ 올리브유 대소비자 사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이 너무 거창한가?
내가 그토록 사랑하던 BBQ chicken 이 이럴수가
(100% 올리브유라고 엄청나게 광고를 하고선.. 아니란다...)
실망을 했지만 그 동안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에 큰 먹칠을 하지않기 위해선

이미 '불만제로'에서 취재한 내용에 대해 인정할수있는 부분은 인정을하고
어떤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다시 회복할지를 고민하고
소비자들에게 알려야한다.

좋은기름에 튀겨서 아이들의 건강에도 좋다고 광고하고
지하철에는 웰빙과 럭셔리 치킨이 무엇인지를 광고하고있다.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BBQ가 올바른 선택을 하여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대외적인(해외시장) 브랜드이미지를 위해
더 노력해줬으면 좋겠다.

중국의 농약만두사건의 파장만큼은 아니더라도 다른 치킨브랜드와
큰 차이가 없다면 소비자는 당연히 큰 실망을 할것이다.
그 동안 투자한 돈이 있기에...
(그래도 맛은 있는데)

매일경제 기사를 봤는데 원문기사는 링크가 삭제 되었다..
(삭제 요청이 강하게 들어왔나??)





내 그림과 디자인 이미지들도 내 100% 아이디어가 아니라는것을
괜히 밝히고싶다. 왠지모르게.. ㅋ